네오싸이언은 설치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MMORPG '혈전마역H5'를 6월 26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혈전마역H5'는 지루할 틈 없는 액션과 제련, 인챈트, 룬, 원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를 강화하여 실시간 PvP와 보스 레이드, 협업 던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본격 PK웹게임이다.
또한 간편한 조작과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진영 전장과 크로스 서버 전투, 복수 시스템, 신기 및 강화 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혈전마역H5'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6월 26일부터 7월 9일까지 접속만 해도 600다이아가 즉시 지급되는 '용사를 부탁해' 이벤트와 매일 매일 골드와 다이아, 깃털이 지급되는 '신박한Day! 득템이Day!' 이벤트가 진행된다.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는 로그인, 마계 모험, 진영 보상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때 마다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활약 퀘스트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중 누적 충전액 달성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초특가 패키지 이벤트’, 50다이아를 충전할 때마다 황금 부화의 기회가 1회 증정되는 ‘부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경쟁 훈장 점수에 따라 개인 및 랭킹 보상을 지급하는 ‘경기 왕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 관계자는 “혈전마역H5는 게임을 켜놓지 않아도 혼자서 강해지는 자동사냥 기능으로 유저들이 사냥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무한정 PvP를 즐길 수 있어 PK게임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에는 접속만 해도 매일매일 다이아를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 전한다.
‘혈전마역H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