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 1942’의 3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해전 1942’는 짜임새 있는 전략 전투와 소통의 운영으로 인기를 얻은 장수게임으로, 함께 플레이 해준 유저들에게 풍성한 아이템과 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선물해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할 계획이다.
먼저 1차 이벤트로 공식 카페에 ‘해전 1942’를 플레이 하던 중 겪었던 특별한 사연을 공유하거나 ‘해전 1942’를 10 글자 내외로 표현한 모든 유저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여행상품권과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7월 5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도 참여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와 진행하며 무작위로 선정된 20명에게는 한정 전함 선택 상자도 제공한다.
아울러 총 4개 후보 중 3주년 기념으로 받고 싶은 아이템에 투표하면 가장 많이 득표한 아이템을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한다.
이 밖에도 3주년 카페 이벤트 중 3가지만 누적으로 참가해도 추가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7월 8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축하 쿠폰으로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신스타임즈는 추후 3차 이벤트까지 진행되며, 아이템과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호텔용 고급 수건 세트 등을 선물해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해전 1942’가 3년을 맞이하기까지 응원과 의견을 보내주신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성장하는 ‘해전 1942’가 되도록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해전 1942’의 3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