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엔터테인먼트(대표 권명자)가 수집형 액션 RPG <골든나이츠>의 글로벌 버전인 <골든나이츠 유니버스>의 런칭을 발표한 가운데, 정식 오픈에 앞서 6월 14일(금) 국내 유저를 위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는 200여종의 개성 있는 영웅들을 소환하여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자연, 독, 물, 철, 불, 빛 총 6가지 속성을 지닌 영웅들을 조합하여 강력한 팀을 꾸리고, 영웅들의 장비 파밍 및 강화를 통해 ‘육성’, ‘수집’ 그리고 ‘전략’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스 레이드, PvP 모드, 영지전 등에서의 전투를 통해 유저는 다채로운 전투 액션 및 영웅들의 스킬 조작감을 양손으로 느껴볼 수 있다. 이렇듯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는 게임에 풍부한 액션 감까지 더하며 ‘완성형 RPG’의 요건을 갖추었다.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는 게임을 보다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사전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사전예약 이벤트로는 다양한 공식 카페 이벤트와 기대 및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영웅소환서’, ‘30만 상당의 게임 재화’와 ‘루비’, 그리고 게임의 체력으로 사용되는 ‘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예약 참여 후 인증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 시 ‘참여 정보’를 입력한 대상자 중 1,000명을 추첨하여 편의점 기프티콘도 제공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게임 모드와 풍부한 스토리로 중무장한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는 유저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글로벌 런칭 준비에 막바지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 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