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퍼블리싱업체 인포렉스는 온라인게임 개발사 KPK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스포츠캐주얼 볼링게임 <16파운즈(16POUNDS)>의 오픈베타테스트를 15일 토요일부터 전격 실시한다고 오늘(9.14) 밝혔습니다.
현재 16파운즈는 게임램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테스트서버가 열린 상태이며, 수 많은 유저들이 오픈 직전 최종 테스트와 함께 게임을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 테스트서버에서 16파운즈를 즐기려면, 게임램프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15일 토요일 오전 10시까지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본격적인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게임램프에서는 오픈베타테스트와 함께 16파운즈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이미 지난9월 5일부터 시작했지만, 본격적인 이벤트는 오픈베타테스트가 시작되는 15일부터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명은 '온라인 볼링 테마 파크 시즌 2'로 회원가입을 하면서부터 상품을 받을 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친구추천, 출석체크, 게임속에서 연속스트라이크를 3번 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쿠폰을 모아 최고의 상품을 탈 수 있게 했는데, 이벤트 상품은 최고급카메라 캐논 EOS-400D, SKY 슈팅스타 폰, 최신형 소니 포켓 캠코더, 닌텐도DS,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게임속 특별 아이템 등 게임을 즐기면 즐길수록 행운도 펑펑 쏟아지게 된다고 하네요.
16파운즈 개발사 KPK엔터테인먼트 박연규 이사는 "16파운즈는 그 동안 테스트에 참가했던 수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게임으로 지난 프리베타테스트에서 나왔던 유저들의 목소리를 적극 참조하여 오픈베타테스트에 적용"했다며, "지난 테스트에서 서버 폭주로 인해 부화 테스트 또한 무사히 마쳐 보다 안정적이며, 원활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게임에 접속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6파운즈>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회사원 등이 등장하는 40여 개의 게임 속 주인공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긴장감 있는 볼링대결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볼링액션을 펼치는 게임으로 스트라이크를 넣었을 때의 공과 핀의 강력한 타격음과 개성 넘치는 NPC들의 함성 등은 실제 볼링 경기장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캐쥬얼스포츠 볼링 온라인게임입니다.
☞ <16파운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16파운즈>의 프로모션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