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손흥민의 그 게임 '영웅신검' 사전예약에 50만 명 몰렸다

시선게임즈코리아(대표 정 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 모바일 MMORPG ‘영웅신검’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 18일 축구 영웅 손흥민 선수가 ‘영웅신검’을 플레이 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사전예약 하루 만에 사전예약자 수 30만 명을 기록하고 약 2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놀라운 수치를 달성하며 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최근 홍보모델 손흥민은 약 30초 가량의 홍보 영상 2탄에서 ‘축구만큼 스릴 있네’라는 멘트로,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예고한 바 있다.

 
회사측은 공식카페를 통해 ‘영웅신검’만의 독특한 신선술 시스템 등 상세한 게임 가이드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는 등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영웅신검’은 ▲경화파 ▲봉래파 ▲귀연문 ▲천강파 ▲촉산파 등 총 5개 문파 중 하나를 선택해 요괴들과 맞서 싸우는 무협 MMORPG로,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황금상자, 티어3 문양상자가 포함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 ‘Roborock 로봇 청소기’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 밖에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게임 출시 이후 2주 만에 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손흥민 팬사인회 초청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영웅신검’ 사전예약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 또는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