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와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샤먼킹’과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금일(27일)부터 6월 1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아사쿠라 요우’, ’쿄우야마 안나’ 등 총 12종의 캐릭터를 콜라보 에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샤먼킹 콜라보 에그’를 통해 ‘하오’와 ‘타오 렌’ 등 콜라보 에그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 ‘샤먼킹 퀘스트’가 등장하며 특정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샤먼킹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으며, 모든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오버 소울 그레이트 스피릿’을 클리어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샤먼 파이트 본선의 3플로어에서는 드물게 ‘아사쿠라 미키히사’가 출현하며 ‘초지옥급’ 난이도를 첫 클리어하면 ‘오야마다 만타’를 획득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스킬 레벨 업 던전과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샤먼킹!’ 던전도 열려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샤먼킹’ 콜라보 캐릭터 ‘타마무라 타마오’와 ‘타오 준’을 몬스터 포인트로 구입이 가능하며 몬스터 교환소에서 특정한 몬스터를 소비하여 ‘마타무네’와 ‘실버’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샤먼킹’과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