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이하 드래곤라자2)’의 정식 출시일이 5월 23일로 확정됐다고 오늘 밝혔다.
‘드래곤라자2’는 인기 소설 '드래곤라자'의 후속작인 '퓨처 워커'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시나리오퀘스트가 등장하며, 다양한 방식의 협동 콘텐츠, 그리고 드래곤과 교감하며 동료로 삼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강한 특성, 유저 성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유저를 직접 선택하여 1:1대전을 즐길 수 있는 ‘최강자전’과 다양한 PVE던전은 인기 콘텐츠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창기사, 창술사, 암살자, 마법사, 광전사 등 각각의 특색을 지니고 있는 5가지 캐릭터가 펼치는 화려한 액션으로 짜릿한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드래곤라자2’는 5월 15일을 기준으로 사전예약자 수 83만 명을 넘어섰으며 차주에는 1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낌없이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드래곤라자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