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의 모바일 2D 전략 카드 RPG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이 원스토어에 출시된다고 12일 밝혔다.
신스타임즈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유저와의 접점을 마련하고 보다 많은 이용자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원스토어 출시를 결정했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은 향수를 자극하는 귀여운 도트 그래픽으로 재현된 네이버 인기 웹툰의 등장 인물들과 매력적인 세계관에서 즐길 수 있다는 신선한 기획력이 인정받아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캐릭터 육성의 번거로움을 덜었지만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전략 전투를 위해 독특한 상성 체계를 더해 플레이 할수록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의외의 장소에서 웹툰 캐릭터들이 등장하거나, 전투 중 웹툰 캐릭터 고유의 스킬과 컷신이 등장해 원작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것도 인기 요소로 꼽힌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모든 유저가 편리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원스토어 출시를 결정했다”며 “정식 출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원스토어에서도 ‘덴신마 with NAVER WEBTOON’를 즐겨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