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그나로크 온라인’ 인기 캐릭터 ‘몽크’ 공개, 야성미 넘치는 카리스마 ‘압권’
- 오는 27일까지 코스튬 할인, 7일 출석판 등 정식 출시 50일 기념 이벤트 실시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대만 개발사 아우어 미디어&엔터테인먼트(Auer Media & Entertainment)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던브레이크xRO콜라보’에서 신규 영웅 ‘몽크’를 공개하고, 정식 출시 5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라그나로크’에서 신비한 위력의 힘을 앞세우며 인기를 끌었던 ‘몽크’가 최고등급(SSR) 영웅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원거리형 영웅이면서 맹렬한 화염을 내뿜는 야성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는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던브레이크xRO콜라보’에서는 정식 서비스 50일을 기념해 오는 3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기존 코스튬을 6만5,000원에서 2만5,000원으로 할인 판매하고 다이아 1+1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또한 ▲영혼 조각 ▲영웅 뽑기권 ▲몽크 조각 ▲장비 조각 등 일별로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7일 출석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던브레이크xRO콜라보’ 최고등급 영웅 ‘몽크’와 정식 서비스 5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