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험 제 11장 공개, 다크엘프 종족과의 치열한 접전 이후 스토리 한껏 ‘기대’
- 메인 스토리 이 외에도 즐길 수 있는 ‘외전’ 이야기 추가, 풍성한 즐걸거리 제공
- ‘시련’ 및 ‘협동전’ 스테이지 6급, 해금 캐릭터 최대 레벨 55로 등 콘텐츠 확장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대만 개발사 아우어 미디어&엔터테인먼트(Auer Media &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던브레이크xRO콜라보’에서 모험 제 11장을 공개하고, 신규 콘텐츠 ‘외전’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모험 제 11장에서는 ‘아니스’, ‘루크’, ‘헤일리’ 등 주인공들과 다크엘프의 종족의 습격으로 벌어지는 미묘한 경쟁 스토리가 전개되어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외전’은 모험에서 경험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 이 외에 ‘고즈 왕국’에서 벌어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시련’과 ‘협동전’의 스테이지는 각 5급에서 6급으로 확장됐으며, ‘해금’ 캐릭터의 최대 레벨을 기존 50에서 55로 확대됐다.
이 밖에 바람속성의 신규 영웅 ‘오보로’가 등장하며, 요정 ‘프레이야’가 추가됐다.
그라비티는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매주 오후 6시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아처조각 ▲크루세이더 조각 등을 선물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해 400, 600, 1500, 2000 다이아 소비 시, ‘헤르만’ 영웅 조각을 지급할 계획이다.
그라비티 게임사업팀 박정주 PM은 “정기적으로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리며 이용자들이 스트레스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