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모바일 RPG '데일리 판타지' 신규 캐릭터 및 원스토어 출시

- 유저에게 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환경 개선 위해 ‘원스토어’ 론칭 결정

- 고퀄리티 일러스트 및 아기자기한 캐릭터 육성, 일본 유명 성우 더빙 참여해 몰입도 제고

- 원스토어 전용 쿠폰 및 일정 기간 결제한 유저 대상 ‘신비 영웅증’, ‘추첨권’ 등 보상 지급 


라스타게임즈(대표 정저펑, 鄭澤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데일리 판타지’를 오는 15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신규 캐릭터 ‘뮤즈’를 공개한다고 금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지난 11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원스토어 출시를 결정했다. 


이 게임은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레트로 감성 어드벤처 RPG로 카와스미 아야코, 타카하시 리에 등 일본 유명 성우가 음성 더빙으로 참여해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 촬영’과 게임 내 라디오 시스템을 통해 BJ와 소통할 수 있는 ‘BJ 시스템’ 등은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모색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지난 7일, 안개를 제거하면 일정 확률로 ‘개인 사건’ 및 ‘공공 사건’ 이벤트가 오픈되는 ‘길드 던전’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간 협동심을 자극하는 콘텐츠도 마련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 


라스타게임즈는 원스토어 정식 론칭을 기념해 인게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초급 레전드 조각’, ‘초급 경험서’, ‘신비 영웅증’ 등 약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포함된 ‘원스토어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원스토어를 통해 1/3/5/8일 등 일정 기간 동안 결제한 유저 전원에게 ‘추첨권’, ‘속전 티켓’, ‘다이아’, ‘금화’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 14일에는 신규 캐릭터 ‘뮤즈’가 공개될 뿐만 아니라, 특별한 모험을 통해 흩어진 노래 가사 조각을 모아 뮤즈의 노래를 완성하는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도 16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데일리 판타지’ 게임 및 신규 영웅 ‘뮤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