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발키리 커넥트 X 에반게리온! 26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시작

- 수르트에 의해 황폐해진 신들의 세계 구하기를 위해 신지, 아스카, 레이 등 영웅 총출동

- 콜라보 한정 커넥트 배틀에서 승리 시, 한정 장비 [신지의 마고로쿠 소드]를 획득 가능

- ‘에반게리온 페스’, ‘타죄와 구제의 레나투스’ 등 콜라보 한정 이벤트 및 퀘스트 오픈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은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에서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26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수르트에 의해 황폐해진 신들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신지], [아스카], [레이] 등이 발키리 커넥트 세계에 등장하며,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먼저, 게임에 로그인하면 콜라보 한정 장비 [레이의 교복<전용>]등 풍성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26일까지 실시된다.


 


특히 폭주한 거인족 [수르트]가 [수르트 유사 에바화 형태 강림]으로 콜라보 한정 커넥트 배틀에 등장, 공략 시 일정 확률로 [신지의 마고로쿠 소드]를 획득할 수 있는 [요격 작전의 지급품 상자]가 보상으로 지급되어 유저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콜라보 한정 퀘스트 [타죄와 구제의 레나투스<전편>]이 오픈되고, 미션을 달성하면 한정 장비인 [미사토의 펜던트]를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반게리온 페스’와 ‘에반게리온 무료 소환’이 26일까지 진행되며, 각성이 가능한 [아스카]를 포함한 [신지], [카오루], [마리], [미사토] 등 인기 캐릭터 5명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해 강력한 영웅들을 수집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밖에 콜라보 한정 영웅 [레이 & Mark.09] 및 [포지트론 라이플<마탄>], [레이의 오딜 사이쓰], [레이의 교복]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한정 이벤트 ‘에바 카드’도 진행, [레이 & Mark.09]는 카드를 뒤집어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카드 뒤집기에 필요한 전용코인은 커넥트 배틀 [수르트 유사 에바화 형태 강림], 콜라보 한정 퀘스트 [유그드라 매치] 및 [에반게리온 빙고] 등에서 모을 수 있다. 


‘발키리 커넥트’ 및 에반게리온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