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스릴 넘치는 스트릿 라이딩을 즐겨라! '다운힐 마스터즈' 정식 출시

- 회계사, 디자이너 등 취향에 맞게 캐릭터 매니지먼트, 차원이 다른 육성 재미 선사

- 광활하고 아름다운 그리스 산토리니 배경, 유쾌하고 활력 넘치는 레이싱 쾌감 만끽

- 28명의 챔프들과 경쟁하는 ‘World Grand Prix’, 맞대결 통해 왕좌의 자리 선점 가능 


주식회사 뎀코포레이션(THEM Corporation, 대표 이종훈)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매니지먼트 레이싱게임 ‘다운힐 마스터즈’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운힐 마스터즈’는 회계사, 디자이너 등 각기 다른 분야의 캐릭터를 육성하여 스릴 넘치는 스트릿 라이딩을 펼치는 매니지먼트 레이싱 게임이다. 


특히 실제 직장인들의 일상을 게임 내 그대로 반영, 직장에서 일을 하고, 피트니스에서 체력을 키우는 등 다양한 환경에서 캐릭터를 매니지먼트할 수 있어 기존 게임과 다른 육성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그리스 산토리니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익스트림 레이스’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지붕 위를 달리거나 호텔 실내를 누비는 등 도심을 질주하는 쾌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여개 다양한 스킬 및 라이딩 중 점프&스킬을 통한 파워 충전, 다이나믹한 광속 주행이 가능한 ‘파워 모드’를 활용해 유쾌하면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을 맛 볼 수 있다. 


아울러 ‘World Grand Prix’는 아마추어/ 프로/ 챔피언스 등 총 3가지 리그로 나눠 진행되며, 총 28명의 챔프들과 일대일 맞대결을 통해 경쟁심을 고취시킨다. 


이 밖에 의상과 바이크를 각각 6개 파츠로 분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RPG 요소도 빼놓지 않았으며, 매일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다운힐 마스터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