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과 영웅들을 고퀄리티 일러스트 캐릭터화 시킨 이차원 스타일 게임
- 영웅과 신을 직접 구매하는 쇼핑몰 방식과 2시간 마다 무료로 게임 재화 제공
-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한 자동 전투 “잠금 모드”을 제공
㈜나디아소프트(대표 신용훈)는 자체 개발 완료한 고 퀄리티 이차원 턴제 RPG <갓 오브 히어로즈(God Of Heroes)>를 금일(21일) 원 스토어(http://onesto.re/0000728378)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갓 오브 히어로즈(God Of Heroes)>는 전세계 영웅들과 신화, 전설 속 신들과 영웅들을 동료로 만들어서 시공간을 지배하기 위해 어둠에서 부활한 하데스를 비롯한 사악한 신들의 무리들을 물리치는 내용의 턴 RPG이다. 주요 특징으로 ▲ 신과 영웅들을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캐릭터화 시킨 이차원 스타일 게임이라는 점과 ▲상점에서 원하는 영웅과 신을 직접 구매하는 쇼핑몰 방식과 2시간 마다 무료로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공급하는 “착한 과금제를 채택한” 게임이라는 점, 마지막으로 ▲게임화면을 숨긴 채 플레이 하고 싶은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한 “잠금 모드”를 제공하여 불편함이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주요 시스템으로 그리스 주신인 하데스를 비롯한 그리스 13신과 차원의 존망을 건 대결을 주 스토리로 펼치는 스토리 모드와 요일마다 다양한 아이템과 재화를 제공하는 요일 던전, 유저들과 순위 경쟁을 펼칠수 있는 무한의 탑, 그리고 <밀리언 아서>와 <진 여신전생 보스전>과 유사한 게임플레이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는 보스 레이드 등이 준비되어 있다.
나디아소프트는 원 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로 5일동안 출석을 하면 주인공 캐릭터 중 한 명인 김덕령 영웅의 새로운 버전인 ‘교복 입은 김덕령’ 보상 선물로 주는 이벤트을 비롯하여 많은 참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나디아소프트 신용훈 대표는 “게임&만화&애니 매니아로써의 꿈과 15년간의 게임 개발자로 겪은 경험과개발 철학을 바탕으로 한국형 고퀄리티 2차원 턴 RPG 게임을 만들어보겠다는 순수한 의지와 열정으로 팀 동료들과 함께 만들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향후 유저가 직접 게임 캐릭터 제작과 퀘스트 시나리오에 참여할 수 있는 시나리오 이벤트와 게임 캐릭터 공모전을 제공하여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UCG(User-Created-Game) 방식으로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