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청의 영웅 메이시아’, ‘말벌 여왕 바비’ 등 총 17장 신규 카드 추가
- 오는 3월 27일까지 기념 이벤트 실시, 신규 카드 티켓 5장 100% 제공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 11탄 카드팩 ‘ALTERSPHERE / 차원왜곡’의 신규 추가 카드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 11탄 신규 추가 카드팩에서는 ‘숙청의 영웅 메이시아’, ‘말벌 여왕 바비’, ‘춤추는 칼날 디오네’ 등 총 17장의 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드래곤 클래스의 신규 레전드 카드 ‘트랄로크’가 공식 카페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며 유저들 사이에서 대전 시 전략성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흑막이 주도한 전쟁으로 점차 지쳐가는 아리사 일행이 각자의 ‘싸우는 이유’를 가슴속에 담고 임하는 최후의 결전을 이야기를 담은 메인 스토리 ‘길드 전쟁 편 –마지막 장-‘ 후편이 업데이트 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신규 카드 추가를 기념해 오는 3월 27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ALTERSPHERE / 차원왜곡’ 카드팩 티켓 5장을 선물할 예정이다.
‘섀도우버스’의 제 11탄 ‘ALTERSPHERE / 차원왜곡’ 신규 추가 카드에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