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썸에이지 모바일게임, 설날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시작

-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주요 모바일게임에서 풍성한 혜택 제공

- 푸시 통해 접속하거나 각 게임 출석만 해도 유용한 아이템 지급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게임 6종에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에서는 오는 9일(토)까지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간 내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4일(월)부터 6일(수)까지 장비 강화 시 성공 확률이 100%로 상승되는 ‘장비 강화 이벤트’와 루비 상품을 처음 구매하면 보너스 루비 및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첫 구매 보너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고스트버스터즈 월드’에서는 오는 2월 5일(북미시간 기준)부터 ‘고스트버스터즈 월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게시물 ‘좋아요’ 늘리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좋아요 수 일정 인원 돌파 시, 모든 유저들에게 3-5성 엑토스피어 1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DC코믹스 소재의 수집형 RPG 'DC언체인드’에서는 푸시 알림을 통해 인게임에 접속하면 ‘원소’, ‘금속조각’, ‘보석’, ‘골드 카드 선택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전설’ 및 ‘초월’ 승급 확률이 2배로 증가할 뿐만 아니라, 일정 미션을 달성하면 각종 재료 아이템을 지급하고 기지 건설 재료와 금화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7일(목)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리시 SLG ‘삼국: 에볼루션’은 오는 7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투표해 보상으로 지급하는 ‘카페 투표 이벤트’와 게임에 접속하여 원보를 충전하면 추가 원보를 지급하는 ‘카니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와 함께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도 설 연휴 기간인 2일(토) – 6일(수)까지 푸시 알림을 통해 게임에 로그인하면 강화 아이템을 제공하고 카페 내에서 설날을 인증하거나 새해 덕담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무협 판타지 MMORPG ‘홍연의 세계’에서는 명절을 맞이해 한국 전통 코스튬인 한복을 출시, 이를 기념한 ‘한국 전통 코스튬 이벤트’도 진행한다.

 

썸에이지 게임 6종의 ‘설 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