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캐주얼 그래픽 갖춘 신작 턴제 RPG '별의소환사' 공식 사전등록 시작

- 4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10만원상당 아이템 지급

- 부유섬을 배경으로 한 개인 영지에서 자원 수급 및 데코의 재미

- 상성과 스킬을 활용한 두뇌싸움에 컨트롤의 묘미가 있는 PVP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4일부터 캐주얼 그래픽에 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한 색다른 모바일 RPG '별의소환사'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에 들어간다.

 

‘별의소환사’는 깔끔한 2.5D 캐주얼 그래픽에 '소환수'라는 독특한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모바일 턴제 RPG다. 플레이어는 특유의 성격과 속성을 지닌 소환수를 육성하여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강화로 마법룬에 신비한 옵션을 부여할 수가 있는데, 다재다능한 마법룬들의 조합으로 최강 덱을 구성해야 한다.

 

소환수의 종류는 250여종이 넘는다. 이들 소환수는 수백개의 스킬로 이루어진 다양한 전투 액션을 선보인다. 더욱 강한 조합으로 최고의 소환수를 육성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다. 각자의 상성이 존재하는 소환수를 활용한 전략성은 PVP에서도 돋보인다. 아레나에서 플레이어를 따르는 소환수를 지휘하여 치열한 두뇌싸움과 컨트롤로 승리를 쟁취하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기능이 들어간 길드 콘텐츠도 돋보인다. 길드원과의 협조로 자신만의 고유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고, 길드원과 함께 하는 별도의 콘텐츠도 존재한다. 또 차원전장에서 길드의 권위와 실력을 뽐내는 것도 가능하다.

 

공중에 떠 있는 부유섬이 배경인 개인 영지도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여기서는 각종 건물과 나무 등 구조물이 존재하는데, 자원 수급은 물론, 편집 기능도 있어 하나의 마을을 데코레이션하는 재미가 있다.

 

팡스카이는 ‘별의소환사’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약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별의소환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등록에 대한 사항은 공식 카페와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