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에 자신이 융합한 크리처 공유, 인증하면 치킨 상품권 증정
- 미니게임, 부띠끄 등 신규 기능 추가해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자사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 ‘디그스타’에 크리스마스, 연말 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디그스타’는 ‘디그스타 크리처 SNS 공유 이벤트’를 오는 23일(일)까지 진행한다.
유저가 직접 소환하고 융합한 크리처를 SNS에 공유하고 관련 계정 주소와 연락처를 디그스타 공식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100명을 추첨해 ‘BHC 뿌링클+콜라세트’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미니게임 ‘긴급! 바오밥 나무가 자라기 시작했어요’가 새롭게 오픈, 마이 플래닛에 있는 바오밥 나무를 크리처들과 힘을 합쳐 벌목하면 순위에 따라 부띠끄에서 사용 가능한 메달이 차등 지급된다.
이와 함께 얼굴, 머리모양, 장비, 의상, 장신구 등 캐릭터에게 장착이 가능한 신규 부띠끄도 함께 추가되어 아바타를 보다 더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이 밖에 겨울 시즌을 맞아 눈 덮인 마이 플래닛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건물 스킨 이미지를 추가, 아기자기한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
‘디그스타’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그스타’는 다양한 행성 여행을 통해 얻게 되는 광물로 우주선을 제작하고, 수집한 자원으로 마이 플래닛에 건물을 꾸밀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