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까지 유저간 격차 최소화 및 전승을 위한 이벤트 진행
- 만렙 달성 시 3가지 마법 정수 담긴 ‘올인원 반지 상자’ 선물
- 특정 기간 푸짐한 경험치 보상 제공, 신속한 캐릭터 육성 가능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오는 26일까지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 레벨 확장 및 전승 업데이트 전까지 유저간 격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빠른 레벨업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먼저 만렙(99레벨)을 달성하면 ‘올인원 반지 상자’를 지급하며, 모든 스탯 1 상승, 변동 캐스팅 시간 10% 감소, 힐과 텔레포테이션 1레벨 사용 가능 등 3가지 마법의 정수가 담긴 보석 반지를 약 2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는 26일까지 전서버에서 경험치 50% 증가 혜택이 제공되며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각 마을 여관에서 주어지는 경험치 버프 효과가 30분간 100% 적용되는 등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총 30명 이상, 조합원 평균레벨이 90이상인 길드 중 추첨을 통해 ‘의상 결속의 왕관’을 길드원 전원에게 제공하며, 길드 마스터에게는 ‘의상 길드원 모집 모자’와 ‘제로 보물상자 소환서 5장’을 추가적으로 선물한다.
아울러 3레벨 이상 무기를 10제련 이상 성공한 유저 중 총 100명을 선정해 ‘무료캐시 3만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스페셜 툴 박스의 구성품 목록을 추가, ‘인벤토리 확장 쿠폰’, ‘무한 거대한 파리의 날개 1일 상자’를 포함 편의와 실용성을 모두 고려한 총 5가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라그나로크 제로’ 겨울 프로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