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MMORPG '신의아이들'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 12월 5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자 전원 10만원 상당 아이템 지급

- 깔끔하고 선명한 비주얼에 편안한 사운드, 화려한 전투 스킬 특징

- 정교한 시각효과와 비주얼로 ‘무협판타지의 신기원’ 해외 평가

 

기존 팡스카이 작품들과 색을 달리하는 귀엽고 깔끔한 색채의 게임이 출시된다.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5일 모바일 MMORPG '신의아이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에 들어갔다.

 

'귀엽고 깔끔한' 느낌을 강조한 모바일 MMORPG '신의아이들'은 깔끔하고 선명한 비주얼에 편안한 사운드, 화려한 전투 스킬과 한 차원 높은 전투효과를 선보인다. 특히 높은 자유도와 흡입력 있는 이야기 전개, 새로운 조작법과 채팅 시스템으로 이미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끈 검증된 MMORPG다.

 

특히 정교한 시각효과와 비주얼로 무협판타지의 신기원을 열었다는 평을 받았고, 무협, 신화, 무림, 신선 등의 요소들을 하나로 모아 전혀 다른 세계를 구성, 해외 출시 당시 유저들의 큰 지지와 성원을 받았다.

 

 

 

‘신의아이들’은 깔끔한 그래픽으로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고, 깔끔한 3D화면과 다양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부드러운 프레임과 물리엔진으로 다채로운 전투화면을 구현했다. 또 광활한 맵을 배경으로 몬스터 사냥과 PVP, 길드참가, 파티원과의 공동전투, 결혼도 가능하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게임내 인앱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등록은 5일부터 정식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신의아이들'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