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주 상위 랭킹 달성하면 100만원 상당의 ‘항공권’ 제공, 이용자간 경쟁심 고취
-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조작 방법과 짧은 플레이 시간이 특징
- 사전예약 기념 ‘항공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트렌즈(TRIENDS)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아케이드 게임 ‘힐립(HEALIP)’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힐립’은 힐링(Healing)과 여행(Trip)의 줄임말로 심플한 콘텐츠와 매주 일요일마다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화끈한 보상을 지급해 국내 유저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두 명이 팀을 맺은 후 ‘황금 포도를 먹어라’, ‘황금니를 뽑아라’, ‘황금 피지를 짜라’ 등 총 세 종류의 미니게임을 플레이, 점수를 합산해 팀 별로 경쟁을 펼치는 방식이다.
특히 터치만으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조작 방법과 짧은 플레이 시간으로 낮은 진입장벽을 자랑하며, 100만원 상당의 ‘항공권’을 받을 수 있는 주간 랭킹 시스템은 이용자간 경쟁심을 고취시킨다.
트렌즈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신청자 중 1명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이벤트 참여자 각각 1명 등 총 3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항공권’을 제공하고 3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정식 출시 당일 오후 7시 이전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종이비행기 50개’와 ‘황금비행기 5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트렌즈 관계자는 “국내 유저들에게 스트레스 없는 힐링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힐립’을 서비스하게 되었다”며 “쉬운 플레이 방법과 풍성한 혜택으로 힐링을 선사할 ‘힐립’의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