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모바일 무협게임 '검은강호' 홍보모델에 배우 김갑수 결정

- 진정성있는 연기 실력, 카리스마 가득한 모습이 ‘검은강호’ 이미지에 부합

- TV CF 사전예약 편에서 배우 김갑수 도자기 장인으로 변신, 섬세한 연기 ‘주목’

- 유명 성우진 참여한 TV CF CG영화 편에서 화려한 배경과 스토리 추가 공개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Ken Chou)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검은강호'의 홍보모델 명품 배우 김갑수가 열연한 TV CF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배우 김갑수는 ‘연개소문’, ‘태조왕건’, ‘미스터션샤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진정성 있는 연기와 카리스마 가득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이러한 캐릭터가 ‘검은강호’의 이미지와 부합해 홍보모델로 발탁되었다.

 

특히 최근 호평 속에 종영된 ‘미스터 션샤인’에서 선이 굵은 연기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 ‘검은강호’의 흥행에도 크게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TV CF 사전예약 편에서는 도자기 장인 역할을 맡은 배우 김갑수의 섬세한 표정 연기와 함께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달리 재치 있는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나이스플레이는 유명 성우진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아름다운 그래픽을 감상할 수 있는 TV CF CG영화 편을 추가적으로 공개함에 따라 ‘검은강호’ 마케팅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나이스플레이 관계자는 “명품 연기로 안방 극장을 사로 잡은 배우 김갑수가 ‘검은강호’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정식 출시 전 ‘검은강호’의 특징을 소개하기 위해 TV CF를 공개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검은강호’는 자유로운 무기 전환과 화려한 그래픽으로 뛰어난 액션성을 자랑하며,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스토리 전개와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로 무협 게임의 진수를 담아냈다.

 

뛰어난 기술력으로 기존의 무협게임과는 차별화를 선언한 ‘검은강호’는 이달 21일 정식런칭을 앞두고 있다.

 

‘검은강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웹사이트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