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14일, 구글스토어와 원스토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 미소녀를 전면에 내세운 귀여운 캐릭터에 결코 가볍지 않은 하드코어 콘텐츠
- 정식 출시 기념, 공식 카페 등에서 5종의 풍성한 이벤트 실시
게임 퍼블리싱 기업 ㈜스마일메카가 14일 모바일 캐주얼 횡스크롤 MMORPG '파랜드 어드벤처'를 구글스토어와 원스토어 양대 안드로이드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파랜드 어드벤처'는 ‘연인M’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스마일메카의 신작이다. 캐주얼한 그래픽에 액션성과 하드코어한 콘텐츠가 더해졌고, 여기에 횡스크롤 뷰를 가진, 흔치 않은 미소녀 횡스크롤 MORPG다. 사전등록 이벤트에서는 5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이 고조됐다.
이 작품의 특징은 깔끔한 UI와 화면 디자인, 액션감이 느껴지는 화려한 타격감이다. 특히 '미소녀'를 전면에 내세운만큼 귀여운 스킬과 캐릭터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캐릭터는 불, 물, 바람, 빛, 어둠의 5가지 속성으로 나뉜다. 서버 당일 5개 원소 속성에 따라 몬스터 속성이 결정되기 때문에 속성에 맞는 동료를 데리고 가야 하는 등 결코 가볍지 않은 게임성을 갖췄다.
또 보스레벨은 파티원의 평균레벨에 따라 결정되는데, 레벨차가 나는 파티원끼리 파티를 맺으면 보스레벨을 낮출 수 있는 등 일반적인 RPG에서는 볼 수 없는 유저 친화 장치의 깊이감이 있다. 특히 최대 4명이 참여할 수 있는 파티 던전은 나이트(탱커)와 프리스트(힐러)를 포함시키면 훨씬 수월한 플레이가 가능, 함께 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의 재미를 살렸다.
스마일메카는 '파랜드 어드벤처'의 구글스토어와 원스토어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공식카페 가입인원 달성 이벤트 ▲파린이의 출전 신고 이벤트 ▲파랜드 어드벤처 비주얼 담당 PICK! 이벤트 ▲파랜드 어드벤처 기대평 이벤트 ▲ 나의 국가는 어디일까묭 이벤트 등 5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랜드 어드벤처 공식카페와 구글스토어, 원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