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녀노소 거부감 없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감성 그래픽으로 국내 시장 공략
- 총 155종 캐릭터 무수한 덱 조합 가능, 다양한 변수로 플레이 재미 극대화
- 정식 출시 전까지 달성 인원에 따라 사전예약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 제공
주식회사 벤텀(대표 전수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 ‘노비스 히어로즈’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노비스 히어로즈는’ 깜찍함과 발랄함으로 똘똘 뭉친 견습 영웅들이 레전드 히어로가 되기 위해 던전을 공략하고 다이나믹한 모험을 떠나는 수집형 RPG다.
이 게임은 ‘워리어’, ‘매지션’, ‘슈터’ 등 3가지 클래스를 기반으로 ‘불’, ‘물’, ‘숲’, ‘빛’, ‘암흑’ 등 5가지 속성을 부여해 총 155종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자신만의 덱 조합을 구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서클’에 가입하여 협동 전투 도전이 가능하며, ‘페쇄된 연구실’ 등 난이도 높은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해 이용자들의 경쟁심을 고취시키는 한편 결속력도 높여준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전까지 진행되며, 달성 인원에 따라 ▲5성카드 ▲300루비 ▲100만 골드 ▲원소상자 200개 등 풍성한 보상을 신청자 전원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벤텀 전수남 대표는 “극대화된 전략성으로 기존 RPG와는 차별화된 ’노비스 히어로즈’만의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오늘부터 실시되는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비스 히어로즈’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