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장 제복 갖춰 입은 에이핑크 등장, 절도 있는 칼군무로 시선 집중
- 직접 플레이 해 본 소감, 게임 특징 소개 등 홍보 모델 역할 ‘톡톡’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차기작 모바일 해상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M’ 홍보모델 ‘에이핑크’의 인터뷰 영상과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전M’은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전세계 18개 국가의 수 백 여종 현역 전함이 총출동하는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빠른 전투와 화면을 가득 채우는 전투효과로 타격감이 압권이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는 세련된 해전M 로고를 배경으로 에이핑크 멤버들이 함장 제복을 갖춰 입고 등장해 절도 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멤버들이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본 소감과 함께 세계관, 주요 특징들을 소개하고 국내 유저들을 위해 준비된 ‘독도함’과 ‘이순신함’을 언급하는 등 홍보모델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와 함께 ‘해전M’ 세계관에 맞춘 미래 지향적인 의상도 곧 공개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신스타임즈는 앞으로도 홍보모델 에이핑크와 함께한 홍보영상과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해전M’의 게임성과 재미요소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대표는 “’해전M’을 기대해주시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리기 위해 이번 홍보 영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전M’의 다양한 콘텐츠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해전M’의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