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추석을 전후해 e스포츠에 특화된 게이밍 기술력에 책상 위 멋스러운 RGB LED 효과를 전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3종에 대해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스틸시리즈, 즐거운 한가위 풍성한 할인행사’를 오는 10월 4일까지 연다.
나만의 RGB LED커스텀 기능을 만들면서 게임실력이 부족한 초보 입문 게이머들의 승률을 높이는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인 ‘아펙스 M750’ 기계식 키보드’, ‘아크티스7 게이밍헤드셋’, ‘라이벌 600’ 게이밍 마우스를 총 500대 한정, 최대 30%까지 할인해 선보이는 것.
먼저 QX2 리니어 기계식 RGB 스위치, 항공기에 사용되는 고급 알루미늄 프레임, 디스코드 용 소프트웨어와 고급 알루미늄 프레임의 강력한 내구성을 보유한 ‘아펙스 M750 기계식 키보드’를 100대만 정상가 19만 5천원이 아닌 13만 9천원에 대해 구입할 수 있다.
패션 해드폰과 같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혼신없이 빠른 무선의 자유로움을 지닌 ‘아크티스7 게이밍 헤드셋’도 100대 선착순으로 정가인 21만원이 아닌 16만 9천원에 판매한다.
콘솔 게임기, 스마트폰과의 뛰어난 호환성에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S1 스피커 드라이버의 섬세한 오디오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
뛰어난 정밀도와 정확성, 커스터마이징에 압도적인 성능으로 유럽, 일본은 물론 국내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인기인 ‘라이벌 600 게이밍 마우스’도 300대에 한해 정상가 9만 9천원에서 할인된 7만 9,500원에 판매한다.
‘라이벌 600’은 게이머의 마우스 움직임과 화면 움직임을 1:1로 구현하는 ‘트루무브3(TrueMove3) 센서’와 리프트오프(lift-off) 거리를 추적하는 ‘LOD광학센서’를 갖춰 배틀그라운드 등의 FPS 게임에 특화된 기능으로 무장했다.
추가 이벤트도 열린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물품 구입 후 스틸시리즈 상품평을 남기는 이들 모두에게 ‘게이머들의 국민패드’라는 별칭을 지닌 스테디셀러 ‘Qck Mass’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이에 대해 스틸시리즈 정식 국내 유통사인 컴스빌의 이지형이사는 “추석 연휴와 10월 축제시즌을 맞아 크고 작은 게임대회와 e스포츠 커뮤니티 활동들이 늘면서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며 “이에 프로, 아마추어 게이머들이 자신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RGB 커스텀 기능에 승률을 올려주는 장비들을 카테고리 별로 엄선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