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정식 출시 6개월' 라그나로크M, 감사의 선물 등 대규모 이벤트 시작

- 이벤트 완료 시 ‘감사의 선물’ 지급, 시즌 한정의상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 복귀 유저 대상으로 경험치 및 보상 2배 지급, 게임 내 ‘NPC 메이’ 가이드 진행

- 귀여운 세일러복 획득 가능한 신규 매직 크리에이터 연 ‘두근두근 캠퍼스’ 실시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국내 정식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지난 3월 14일 국내 정식 출시되어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3 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실시되며, 그 동안 유저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어느 때보다 알차게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이용자들은 프론테라 광장에서 ‘NPC 테일링’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수령하고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감사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으며, 5일간 매일 퀘스트를 수행해, 시즌 한정 의상 ‘이즈루드의 베레모’를 얻을 수 있다.

 

또한 6개월간 ‘월간 한정 특전’을 게임 내 ‘모험수첩-애장품’에 활성화한 팬들은 활성 수량에 따라 ‘NPC 테일링’에게 감사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30일간 접속 기록이 없는 캐릭터를 대상으로 복귀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 친구 소환 이벤트 및 복귀 유저에게는 2배의 경험치와 획득 아이템 보상 2배는 물론, ‘NPC 메이’의 가이드를 통한 콘텐츠 가이드 및 복귀 선물을 제공한다.

 

이 밖에 2주간 워프, 창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금요일부터 일요일 밤 9시, 9시 15분, 9시 30분에 미로숲에서 인기 MINI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가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오늘부터 9월 27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두근두근 캠퍼스’ 테마의 신규 ‘매직 크리에이터 연’을 공개했다.

 

‘두근두근 캠퍼스’ 콘셉트의 매직 크리에이터 연은 귀여운 세일러복 테마의 코스튬으로, 프론테라 광장 중앙 ‘매직 크리에이터 연’ 자판기에서 획득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과 이벤트와 ‘매직 크리에이터 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