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진행… 10만원 상당 아이템 지급
- 콤보와 에어본, 경공 등 다양한 스킬 조합으로 호쾌한 액션 선보여
- 괴력의 주인공 강호 진출기… FULL 3D 그래픽으로 재탄생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준비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십만대적검'의 8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14일부터 정식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십만대적검'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귀속 영옥 1,000개와 은화 10만개, 펫교환권 5개, 활력단 10개, 녹수정 30개, 백수정 50개 등 10만원 상당의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십만대적검'은 오채지 작가의 대작 무협소설로, 2013년 무협소설의 판도를 뒤흔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당시 많은 유저들로부터 작품성을 인정받아 동명의 만화책으로도 출간되어 1부 26권까지 출간됐다.
게임 ‘십만대적검’은 15년 이상의 핵심 개발진이 개발한 3D 무협 MMORPG로, 소설 속 무림의 세계를 아름다운 FULL 3D 그래픽으로 재탄생시켰으며, 원작 특유의 스릴 넘치는 서사와 파괴력 있는 연출이 특징이다.
콤보와 에어본, 경공 등 다양한 스킬 조합으로 호쾌한 액션이 가능하고, 길드를 중심으로 한 유저간 협력플레이와 수십여 종의 코스튬과 차별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결투장과 공성전 등 최강자를 가리는 PVP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
게임 '십만대적검'의 사전등록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