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3일부터 사전 예약, 3일만에 30만명 등록해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급부상
- 원작소설 반영한 반전 스토리 완벽 현지화, 개성 넘치는 무협 콘텐츠로 인기몰이
-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해 ‘이모티콘’, ‘장패드’, ‘헤드쿠션’ 등 풍성한 경품 지급
창유닷컴코리아의 2018년 기대작, ‘천룡팔부M for kakao’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창유닷컴코리아(Changyou.com Korea, 지사장 최혜연)는 신작 무협 MMORPG ‘천룡팔부M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화) 밝혔다.
‘천룡팔부M for kakao’는 중국 무협 소설의 거장 김용의 대표작 ‘천룡팔부’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방파대전, 파티던전, 축구대회 등 이색적인 협동 콘텐츠들이 풍성하게 갖춰진 모바일 MMORPG다.
무림 시대를 배경으로 광활한 오픈 필드를 누비는 높은 자유도를 자랑할 뿐 아니라, 채집과 제작 등 일상 콘텐츠는 물론 신기, 암기, 경맥 등 다채로운 성장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와 펫을 강화해 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일품이다.
이 게임은 중국 시장에 선출시돼 iOS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출시한지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 3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에 3일만에 30만명이 참여하며 올 여름을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창유닷컴코리아는 ‘천룡팔부M for kakao’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을 설치한 모든 유저에게 ‘햄쮸’ 이모티콘을 100% 증정한다. 또한, 캐릭터 생성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천룡팔부 장패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투력 10만을 돌파한 유저 100명에게는 ‘천룡팔부 퍼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50 레벨을 달성한 유저 100명에게 ‘천룡팔부 헤드쿠션’을 선물한다.
창유닷컴코리아 관계자는 “천룡팔부M for kakao를 기다려온 많은 게이머들이 차별 없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국내 모든 마켓에 게임을 동시 런칭하게 됐다.”며 “공략글을 작성하거나,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자랑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 등 인게임 외의 다양한 재밋거리도 준비했으니 마음껏 게임을 즐겨달라”고 전했다.
한편, 창유닷컴 코리아의 예측불가 MMORPG ‘천룡팔부M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