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커세어 '스펙 오메가 RGB' 매력적인 강화유리 디자인 눈길

고품질 메모리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강화유리에 스타일리쉬한 각도, RGB조명, 탈부착식 PSU 커버를 접목한 새로운 미들타워 게이밍 케이스인 카바이드 시리즈 ‘스펙 오메가 RGB PC 케이스(CORSAIR Carbide Series SPEC-OMEGA RGB PC Case/ 이하 스펙 오메가 R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스펙 오메가 RGB’는 강화유리를 사용한 각진 디자인을 기반으로 수상경력을 지닌 ‘스펙 오메가’에 2개의 HD120 RGB LED 팬과 커스텀 30-LED RGB 조명 스트립이 전방에 통합되어 매력적인RGB 조명을 선사하는 게이밍 케이스이다. 함께 제공되는 ‘커세어 라이팅 노드 프로 디지털 RGB 조명 컨트롤러’에 의해 구동되는 총 54개의 RGB LED가 뛰어난 조명 효과와 패턴을 제공하며, 커세어 아이큐(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완벽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차별화된 나만의 PC를 만들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펙 오메가 RGB’ PC 케이스는 스타일리쉬한 비대칭적인 디자인에 강화유리 패널이 전방 및 측면에 배치되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54개 RGB LED 조명을 사용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날렵한 각도의 디자인과 조명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스펙 오메가 RGB’ PC는 탈부착이 가능한 새로운 PSU 커버와 다양한 케이블 고정장치, 라우팅 홀, 그로밋(grommets)으로 케이블 및 커넥터를 보이지 않게 정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최대한의 상호호환성을 염두에 두고 제작, ‘커세어 하이드로 시리즈 H150i 프로’에 사용된 것과 같은 최대 360mm 크기의 대형 수냉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다. 이러한 ‘스펙 오메가 RGB PC 케이스’는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PC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뛰어난 조명효과와 최적의 스펙을 선사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