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마왕과 용행성 등장...관련 콘텐츠 수종 업데이트
- 용자의지, 난투전 등 9종 이상의 던전 업데이트
- 게임 내외에서 6월 업데이트 관련 이벤트 풍성
코스닥등록기업 ㈜골드퍼시픽(대표 송병욱, 코스닥 038530)은 만화와 온라인게임 '파천일검' IP의 모바일 MMORPG '파천일검모바일'에서 총 5종 이상의 굵직한 콘텐츠가 추가된 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45레벨 달성 후 이동할 수 있는 여러 행성 중, 한라행성을 위협하는 가장 강력한 보스 용마왕과 그의 행성 '용행성'이 등장한다. 보스가 강력한 만큼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용행성과 함께 새로운 몬스터, 퀘스트, 던전이 업데이트된다.
용마왕을 상대하기 위한 캐릭터의 환골탈태도 준비됐다. 새로운 장비세트와 정련, 도혼, 내공, 신기, 칭호, 스킬 등 캐릭터 진화와 관련된 콘텐츠가 모두 업데이트된다.
용마행성 던전 외에, 일반 던전도 새롭게 준비됐다. 용자의지, 문파던전, 난투전 등 9개 이상의 던전에서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되어 새로운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한편 사랑으로 태어난 자녀를 위한 변신스킨이 추가되고,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는 수련 콘텐츠가 추가된다. 또 새로운 일일퀘스트, 월드보스, 서버간 콘텐츠 등이 추가된다.
PC게임 등장 이후 16년 만에 선보인 이 작품은 고해상도 3D 그래픽으로 PC버전 '파천일검'의 시스템을 완벽하게 재현했고, 깊이 있는 액션성과 각종 퀘스트, 아이템거래, 대규모 문파전 및 무한PK 시스템 등 차별화된 무협RPG의 세계를 완성시켰다.
골드퍼시픽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6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혹여우와 칠색신조 스킨을 착용하여 강력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성화 축제를 시작으로 용행성 입성 사진을 올리는 이벤트,충전 랭킹 이벤트, 6월 업데이트 축하 메시지 이벤트 등 수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파천일검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역은 구글스토어(https://goo.gl/2pqFNz) 및 원스토어(https://goo.gl/G8Vu5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