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아바(A.V.A)에 최적화된 그래픽카드? 엔비디아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 세계적인 그래픽 프로세서 업체인 엔비디아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오늘(9.5) 밝혔습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아바(A.V.A) 유저 및 게이머들에게 지포스 그래픽 카드 기반의 보다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지포스 8600GT 아바(A.V.A) 패키지>를 출시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지포스 8600GT 아바(A.V.A) 패키지>는 엔비디아의 ‘TWIMTBP(The Way It’s Meant to Be Played)’ 프로그램을 통해 양사가 공동 개발한 그래픽 카드라고 합니다. ‘TWIMTBP’란 개발 단계에서부터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와 엔비디아의 게임 개발 지원 엔지니어들이 공동 작업을 통해 실감나는 그래픽 및 영화 같은 효과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엔비디아의 협력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최상의 그래픽 퀄러티와 차별화된 게임 시스템으로 차세대 FPS게임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아바(A.V.A)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 게이머들에게 보다 최적화된 게임환경을 제공해줄 계획이라고 하네요.

네오위즈게임즈와 엔비디아는 렉스텍, 이엠텍, 대산아이티, 앱솔루트 코리아 등 엔비디아의 협력사들을 통해 금일(9.5) ‘지포스 8600GT 아바(A.V.A) 패키지’를 시장에 선보이며, 이 패키지 안에는 아바(A.V.A) 유저를 위해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에 고나해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그래픽 카드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엔비디아와 함께 준비한 아바(A.V.A) 패키지가 게이머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생각된다"며, "향후에도 모든 게이머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아바(A.V.A)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Flash] http://p.uccc.co.kr/s1htory!62225!S


<아바(A.V.A)>의 플레이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