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정환’, 득점 시 반지키스 세레모니 영상 공개해 사실감 넘치는 현장 묘사
- 대한민국 축구선수 30명 추가, 자신의 팀으로 영입 가능한 스페셜 에이전트 등장 눈길
- ‘National Team Tour’ 신규 영입 선수 출전 시, 기존 보상보다 높은 투어 포인트 제공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축구 모바일게임 '위닝일레븐 2018 PRO EVOLUTION SOCCER(이하 PES2018)‘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한국 축구 레전드 ‘안정환’ 선수를증정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21일(월)부터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에 특별히 추가된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안정환’ 선수는 오는 6월 1일(금)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획득할 수 있다.
‘안정환’은 이탈리아, 일본, 프랑스, 독일 등 해외 탑 클럽에 소속하며 한국 국가대표로서 활약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퍼스트터치와 폭발적인 드리블, 강력한 슛으로 축구계의 레전드로 손꼽히는 선수이다.
특히 게임 내에는 ‘안정환’ 선수의 베스트 시즌이라 불리는 2001-02년 시절의 데이터가 반영됐으며, 득점 시 선수의 트레이드 마크인 ‘반지키스’ 세레모니를 리얼하게 재현해 사실감 넘치는 현장을 묘사했다.
또한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인 대한민국 축구선수 30명을 추가해, 자신의 팀으로 영입 가능한 스페셜 에이전트가 등장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PES2018’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 화려한 개인기와 허를 찌르는 드리블로 상대팀 골문을 두드리는 안정환 선수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레전드 시절 눈부시게 활약했던 안 선수의 멋진 득점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22일부터 오픈되는 투어 이벤트 ‘National Team Tour’에 신규로 영입한 선수를 출전시킬 경우, 기존 보상보다 더 많은 투어 포인트(TP)를 제공해 유저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PES2018’ 1주년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konami.com/wepes/2018/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