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985g 가벼운 무게에 지문 인식 기능까지! ASUS 슬림형 젠북 출시

- UX331UAL, 초고속 PCle SSD 탑재한 985g의 13인치 초경량 노트북

- 오는 5월 13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 www.asus.com)는 오는 5월 13일까지 슬림형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UX331UAL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새로운 젠북 UX331UAL 런칭 기념 프로모션은 G마켓과 옥션에서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젠북 UX331UAL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으로 15만원 상당의 ASUS 모니터 또는 brother 프린터가 선착순 증정되고, 4월 22일까지 실시하는 예약판매 기간에 구매하면 ASUS 노트북 가방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ASUS가 새롭게 선보인 슬림형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UX331UAL은 985g의 가벼운 무게와 13.9mm의 얇은 두께에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초고속 PCle SSD를 탑재해 고성능을 자랑하는 13인치 초경량 노트북이다. UX331UAL은 6.86mm 슬림 베젤을 적용해 화면 대비 80% 이상의 디스플레이를 갖췄으며, 까다로운 US 밀리터리 스탠다드(MIL-STD 810G) 군용 규격을 통과해 내구성을 자랑한다. ASUS 슈퍼 배터리 기술을 적용해 49분 만에 60% 충전이 가능하며, 최대 15시간 배터리 수명을 지원한다. 또한 지문 인식 센서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빠르게 로그인할 수 있다. 색상은 로즈 골드와 딥 다이브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됐고, 뛰어난 휴대성과 빠른 속도가 특징으로 외부 작업이 잦은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신제품 젠북 UX331UAL과 같은 라인업인 젠북 UX331UN은 단지 1.12kg 무게에 외장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세계에서 가장 얇은 13인치 노트북으로,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영상 작업이나 게임을 할 때 빠르고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색상은 로얄 블루와 슬레이트 그레이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강력하고 빠른 성능과 휴대성을 원하는 고객은 UX331UAL, 사진 및 동영상 편집과 게이밍을 즐기는 사용자에게는 UX331UN이 적합하다.

 

이와 함께 4월 30일까지 ‘나에게 맞는 노트북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젠북 UX331UAL과 UX331UN 중 나에게 맞는 노트북을 테스트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ASUS 공식 인스타그램(@asuskorea)에서 두 명의 인플루언서가 포스팅한 이미지를 리그램하고, 젠북을 응원하는 포스팅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젠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그램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증정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ASUS 관계자는 “새로운 젠북 UX331UAL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와 강력한 성능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춘 제품으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3인치 초경량 노트북은 이동이 많은 학생이나 사회초년생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최신 노트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