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부터 국내 정식 출시 앞서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 ‘정우성’ 광고 모델로 기대감 급상승
- 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대규모 레이드와 레이드 통한 장비 획득 및 승급이 큰 특징
- 페이스북 통해 사전예약 소식 공유하면 추첨 통해 삼성 Galaxy S9 증정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신청자를 3월 23일(금)부터 모집한다.
<이터널 라이트>는 넷이즈 F스튜디오와 북미 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한 3D 모바일 MMORPG로 워리어, 레인저, 미스틱 등 3가지 캐릭터를 육성해 마스랜드를 침략한 악마로부터 도시를 지켜내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1,296만 ㎡의 광활한 오픈필드 안에 다채로운 던전을 구현해 대규모 레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으로, VIP시스템과 확률형(뽑기) 아이템을 통한 인위적인 장비 레벨업을 없애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이터널 라이트>는 메인 및 서브 퀘스트를 통해 잠금 해제가 가능한 ‘세력 명성’ 시스템, 희귀한 칭호와 추가 속성치를 획득할 수 있는 약 2,000여개에 이르는 ‘업적’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파티 플레이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이터널 라이트>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은화100만, 20레벨 보라 토파즈가 100% 지급되며 신청자 수에 따라 은화, 로니의 마법석, 30레벨 보라 토파즈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페이스북에서는 ‘사전예약 소식 공유하기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페이스북으로 <이터널 라이트>의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Galaxy S9,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하며, 사전예약 후 생성된 개인 초대 링크를 공유한 후 지인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 <이터널 라이트>의 공식 카페를 통해서는 ‘카페 가입 이벤트’, ‘가입 인사 이벤트’, ‘이터널 라이트 광고 인증샷 찍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터널 라이트>는 조각 같은 외모와 성실한 이미지로 대한민국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우성’을 광고 모델로 선정,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터널 라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el.gaeamobi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