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영상] 2D게임 감성 살린 신작 모바일 RPG '소울매직온라인' 사전예약 시작

- 국내 개발사가 개발한 모바일2D MMORPG
- 안드로이드 및 iOS 유저, 그리고 전 세게 사람 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 3월 중 출시 예정, 사전예약 이벤트 상품 및 풍성한 혜택 제공

 

스타트업 게임개발사인 트리위즈(대표 김영화)의 MMORPG “소울매직온라인”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울매직온라인은 3D 게임에는 없는 2D 게임만의 감성 및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도트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아기자기함을 살린 게임이다. 이미 일부 국가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중 안드로이드 및 iOS 동시 출시를 목표로 국내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소울 매직 온라인”의 가장 큰 장점은 그동안 RPG를 어려워했던 초보자라도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캐릭터의 모자, 의상, 무기, 날개 등 다양한 코스튬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도 매력적인 부분이다.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스탯 능력치를 상승할 수 있고, 직업마다 정해진 스킬이 아닌 자신에게 맞는 스킬을 수집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고유한 스킬을 가진 정령과 함께 던전 진행 및 사냥이 가능해, 나만의 정령을 잘 육성하는 전략도 필요하다.

 

 

현재는 워리어와 매지션 2가지 직업만 선택할 수 있지만, 추후 궁수 및 다양한 직업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길드와 친구 시스템 등을 통해 폭넓은 커뮤니티 시스템을 지원하는 MMO 게임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트리위즈 김영화 대표는 “유저들의 참여를 독려해 서로 피드백을 주고 받아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고, 함께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 공식 카페를 통한 커뮤니티 활성화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