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행 시스템’, ‘모험 수첩 시스템’, ‘요리 시스템’ 등 차별화 된 콘텐츠 추가
- 원작 세계관과 방대한 스토리 그대로 계승, 조작 및 환경 모바일에 최적화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주요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시스템은 ‘비행 시스템’, ‘모험 수첩 시스템’, ‘요리 시스템’ 총 3가지로, PC 온라인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유저간의 교감과 커뮤니케이션 등 부가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일부 지역에서 NPC와의 간단한 대화를 통해 탈 것에 탑승해 비행 할 수 있는 ‘비행 시스템’을 선보였다.
유저들은 ‘비행 시스템’을 이용해 공중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사진을 모험 수첩 내 명소 도감에 등록해 경험치를 획득하거나 길드 아지트에 전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험 수첩 시스템’도 추가된다. 게임 내 다양한 몬스터, 아이템, 펫 등을 습득할 경우 모험 수첩 도감이 활성화 되어 경험치와 추가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경험치 획득을 통해 모험가의 레벨이 상승할수록 기본 스킬 외에 모험가 스킬과 칭호도 함께 제공되어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할 전망이다.
더불어 기존 퀘스트에 재미를 배가 시킨 ‘요리 시스템을 공개했다. 새로운 요리를 만들거나 먹을 때마다 경험치가 증가하며, 각 요리마다 습득할 수 있는 효능도 다양하다.
한편,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기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과 방대한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과 환경을 제대로 구현했다라는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