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TCG '소울팩션' 사전 예약 가입자수 30만 명 넘겼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이디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정통 TCG <소울팩션(SoulFaction)>의 사전예약자 수가 30만 명을 돌파하며 긍정적인 출발을 알렸다고 밝혔다.

 

<소울팩션>은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매력이 넘치는 영웅들과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재미와 화려한 스킬과 게임 방식이 강점인 신작 TCG다. 전략적인 정통 TCG의 맥을 이었을 뿐만 아니라 기존에 없었던 카드 밀어내기 시스템, 동시 턴 진행 등의 시스템으로 TCG 매니아들의 호기심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일본의 일류 성우들이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으며, 텐센트 소속가수인 우네코(Uneko)가 게임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그 외에도 덕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들은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이디게임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인 카멜롯 10연속 카드 뽑기권5장과 함께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 골드 5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게임즈 측은 “<소울팩션> 출시 전부터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관심과 기대를 보내주셔서 대단히 기쁘다”며, “30만명이 넘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게임 출시까지 모두가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준비된 게임으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 라고 전했다.

 

<소울팩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