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0일, 팩션(Faction)된 줄거리를 기반으로 한 TCG(Trading Card Game)게임 ‘소울팩션(SoulFaction)’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디게임즈 측은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게임 ‘소울팩션’의 사전예약을 출시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히며,‘소울팩션’의 주요 특징으로는 기존에 많이 쓰이던 가로모드와 차별된 세로모드 TCG게임으로 방대한 메인스토리 이 외에 10명의 미소녀 영웅과 함께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모드까지 겸비하며 다양한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수백여종에 달하는 카드종류와 일반 대전모드 그리고 동일한 조건으로 매칭되는 경기장 모드, 길드원 또는 친구 간에 친선 모드 등 TCG장르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대전모드가 준비되어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게임성을 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디게임즈 서동진 운영팀장은 “소울팩션은 정통 TCG 게임으로 매니아층에서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고, 지금까지 나온 TCG 게임 중에 가장 모바일에 최적화된 게임이라고 자부합니다. 특히 동시 턴 진행과 밀어내기 시스템 등은 기존의 TCG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시스템으로 소울팩션의 가장 큰 특징이여서 기존 TCG 장르를 즐기던 매니아는 충분히 기대해도 좋습니다.”라고 추가했다.
한편 10일부터 시작되는 '소울팩션' 사전예약은 출시 직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인 50가지의랜덤 카드와 다이아, 골드 등 이 포함된 선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스토어, 모비, 루팅, 찌, 겜박스, 겜돌이 등 다양한 곳에서 사전예약을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