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2년 출시된 16년차 온라인게임의 모바일 버전
- 1:1 대전, 파티대전, 문파대전, 보스대전 등 PVP 중심의 콘텐츠 특징
- 정식 출시 기념 풍성한 론칭 이벤트 진행
2002년 첫 서비스를 시작하여 16년째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PC온라인게임 ‘파천일검’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됐다.
코스닥등록기업 ㈜골드퍼시픽(대표 송상욱)은 온라인게임 '파천일검'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 '파천일검 모바일'을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정식 론칭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천일검 모바일'은 2002년 만화책으로 출시되어 온라인 상에서 4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전설적인 무협 IP '파천일검'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2002년 출시되어 16년째를 맞이한 국산 온라인게임 '파천일검 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이어서 사전등록 소식이 나간 이후 유저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PC게임 등장 이후 16년 만에 선보이는 이 작품은 고해상도 3D 그래픽으로 PC버전 '파천일검'의 시스템을 완벽하게 재현했고, 깊이 있는 액션성과 각종 퀘스트, 아이템거래, 대규모 문파전 및 무한PK 시스템 등 차별화된 무협RPG의 세계를 완성시켰다.
'파천일검 모바일'에서 가장 돋보이는 시스템은 'PVP 중심의 콘텐츠'로, 대부분의 콘텐츠는 1:1대전, 파티대전, 문파대전 등의 PVP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게임에는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12개의 행성이 존재하는데, 이 행성 별 보스가 드롭하는 최상급 아이템을 습득하기 위해 유저들이 격돌하는 대규모 PVP 콘텐츠는 기대해 볼만하다.
골드퍼시픽은 '파천일검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풍성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카페 가입 이벤트', '스크린샷 올리기 이벤트', ‘캐릭터 투표 이벤트’로, 참여만해도 총 5만원 이상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골드퍼시픽의 신작 MMORPG '파천일검 모바일'은 구글스토어(https://goo.gl/6Mv1Mh ) 및 공식카페(https://goo.gl/EJUJbq)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