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4일간 출시 전 사전 테스트(CBT)
- 가면을 착용하면 폭발적인 전투력 상승, 멋진 외형 변화가 핵심 매력
- CBT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 오픈 및 CBT 기념 이벤트 풍성
(주)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자사의 풀3D PC게임 신작 '가면무사'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10월 정식 출시에 앞서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12일(목) 밝혔다.
'가면무사'는 천계와 인간계, 그리고 명계가 공존하는 신선시대를 배경으로, 운명의 사자가 되어 삼계를 점령하고 폭정을 일삼는 악마 '혼돈천존'을 제거하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의 풀3D 그래픽 PC 웹게임이다.
게임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가면'은 '가면무사'의 핵심 시스템이다. 가면을 착용하면 캐릭터의 전투력이 폭발적으로 상승하고, 가면을 승급하면 외형이 변하는 등 가면이 지닌 다양한 매력 때문에 가면의 승급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얻기 위한 유저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또 '가면무사'는 현존 웹게임 중 최상위 수준의 그래픽과 무한대에 가까운 콘텐츠, 무한 육성의 재미를 핵심 콘셉트로 하고 있다. 특히 매력적인 12종의 특색 있는 ‘탑승펫’, 화려함을 극대화시켜 주는 '날개 시스템', 경험치와 보상이 가득한 '보스전'과 '던전시스템, 문파별 점령전인 '열국전쟁'은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정식 오픈을 앞두고 실시되는 이번 '가면무사'의 CBT는 12일부터 15일까지 3박 4일간 짧고 굵직하게 진행되며, 게임포털 팡게임(http://www.panggame.com )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홈페이지 오픈 및 CBT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는 자유게시판에 축전과 4행시를 남기는 2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CBT 이벤트는 버그찾기 이벤트와 응원 이벤트가 열리고, CBT 기간 중 접속하여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보상을 4일 내내 지급한다.
팡스카이 관계자는 "가면무사의 토템, 가면과 같은 이 시스템은 일반 PC 웹게임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매력적인 시스템"이라며 "4일간의 짧은 시간이지만 레벨과 콘텐츠 제한이 없는 사전 오픈테스트 성격의 CBT인만큼 '가면무사'만의 매력을 충분한 느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풀3D 그래픽과 독창적인 콘텐츠를 무기로 내세운 '가면무사'는 출시 전까지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이 기다리는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CBT와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면무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