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단도전, 군단상점 개시
- 기동대 DA팀 캐릭터 7종 및 관련 조합탄 추가
- 다양한 이벤트와 추석 선물,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 증정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28일(목)에 미소녀 모바일 RPG ‘전장 트윈테일’의 9월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장 트윈테일은 개성 넘치는 미소녀 병사들이 활약하는 RPG게임이다. 횡스크롤 방식의 단순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조작법이 특징이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신규 캐릭터 추가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금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내용은 군단컨텐츠다. 유저들은 군단원들과 함께 군단보스를 물리치는 ‘군단 도전’을 통해 군단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보스 처치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군단 코인은 새롭게 열리는 ‘군단 상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 새로운 병종도 추가되었다. 기존의 생화학, 특공대, 중장갑병 외에 기동대가 새롭게 등장하면서 활용 가능한 조합탄이 늘어났고, 기동대 DA팀 캐릭터 7명이 추가되었다. DA팀은 각자 자신만의 특수한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전술 활용이 가능해졌다. DA팀 중에서 아이멜은 군단 상점에서 바로 획득할 수 있으며 나머지 병사들은 타임던전과 타임뽑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공식카페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퀴즈를 맞추면 대량의 금괴를 비롯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고 SNS 공유 인증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다. 추석 황금연휴에는 기존, 신규,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카페 활동에 따른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 영화관람권 등 대대적인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wintai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