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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티니 차일드' 첫 해외 진출 국가는 일본으로 확정

- ‘데스티니 차일드’ 17일부터 일본 출시 앞서 사전 예약 시작

- 넥스트플로어 일본 법인 ‘스테어즈’ 통해 사전 예약 등 현지 서비스 진행

- ’데스티니 차일드’ 일본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지역 확대 예정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첫 번째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일본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을 비롯한 현지 퍼블리싱 서비스는 넥스트플로어 일본 법인 ‘스테어즈(STAIRS, 대표 전인태)’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거친 뒤 연내 현지 서비스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일본을 시작으로 ‘데스티니 차일드’의 글로벌 서비스 지역을 점차 확대 하는 한편, 국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을 꾸준히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는 국내 최정상 아트 디렉터(AD) 출신인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의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로, 지난해 국내에 출시된 이후 안드로이드OS 및 iOS 양대 마켓에서 매출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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