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쥬얼한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화면 연출을 특징으로 슈팅과 RPG를 강조하는 비주얼게임 ‘S.O.D.A’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S.O.D.A’는 캐쥬얼한 그래픽과 화면을 압도하는 궁극기 연출을 자랑하는 슈팅 비주얼 RPG로 알 수 없는 외부의 침략으로 좀비화 된 지구를 지키는 ACE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개 서비스에는 개성 넘치는 궁극스킬을 특징으로 하는 17종의 영웅 캐릭터와 11개의 챕터, 200여 개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수훈련’, ‘감염지역 섬멸전’,‘보급선방어’, PVP연방경기장(이용자 간 실시간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모두 공개된다.
이디게임즈는 사전 예약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S.O.D.A’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 '메탈 윙' 및 골드 100,000개를 비롯해 5만원 상당의 다이아 500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ksoda) 에서도 문화상품권, 다이아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백종익 대표는 “여름에 선보일 예정인 ‘S.O.D.A’는 수차례의 테스트를 거치며 게임 완성도를 높여 왔다”며 “화려한 게임 화면 연출과 전략적 플레이, 비주얼이 뛰어난 게임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톡 쏘는 슈팅 RPG, S.O.D.A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s://www.edgamesm.com/soda_scheduled_login.html)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