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WING 전장의 날개, 신규 콘텐츠 '천공의 성' 등 대규모 게임 업데이트

펀셀123(Funcell123) 은 지난 19일(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WING 전장의날개’ 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컨텐츠인 ‘천공의 성’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WING 전장의날개’ 는 액션 RPG의 기본 요소에 충실하면서 ‘날개’ 컨텐츠를 특화 시킨 게임으로, 액션의 타격감과 보물던전, 빙화전장, 최후혈전 등의 방대한 컨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지난 1월 출시 이후 게임의 특징인 날개와 함께 매주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천공의 성’ 은 ‘날개’ 특화 게임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비행 날개를 선보이면서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이다. 비행 날개를 달고 하늘에서 전투를 하는 것이 특징으로, 비행 전용 필드에서 천공 BOSS, 천공 보물상자, 천공 퀘스트 등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천공 BOSS 는 매일 21시에 천공의 성 필드에 출현하며 처치 시 게임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매일 10회의 천공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이 되면 생성되는 천공 보물 상자를 오픈 할 경우 다양한 게임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WING 전장의날개’ 는 오는 23일까지 2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템 쿠폰은 공식 커뮤니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쿠폰 입력 시 마광의 날개, 소울이터, 성염의 마인, 성혼석 등의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WING 전장의날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ingfighte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