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부터구글, 애플, 원스토어 3대 마켓 사전등록 시작
- 사전등록 참가자에게 황금 250개 등 15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
- 원스토어 CBT까지 참가하면 10만원 상당 아이템 추가 지급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8억뷰 애니메이션 IP로 만든 모바일 MMORPG '불량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4일부터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애플스토어 3대 마켓 동시 사전등록 이벤트에 들어갔다.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가자에게는 황금 250개, 엽전 10만개, 흑철 2개, 고급 캐릭터 ‘주우정’, 탈것진급단 50개 등 15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팡스카이는 원스토어 베타존(https://goo.gl/6R1deC )을 통해 12일부터 ‘불량인’의 CBT를 진행 중이다. 황금 150개와 엽전 5만개, 흑정 2개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이번 원스토어 CBT까지 참여하면 총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불량인'은 동영상 플랫폼 유쿠에서 8억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동명의 웹드라마로도 제작되어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화강호지불량인'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다.
모바일 MORPG에서나 볼 수 있었던 '캐릭터간 태그시스템'을 오픈 필드 기반 MMORPG 장르에서 선보였다는 점과, 23인의 캐릭터의 관계도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양이 달라지는 버프 시스템 등이 특징적이다.
이와 함께 단순한 레벨업에 그치지 않고 무공승급을 통한 잠재력 각성 단계까지 선보이며 육성의 재미를 살렸고, 경맥 돌파, 장비 강화, 탈것 진급 등 다양한 성장 시스템을 선보인다. 또 풀3D로 100 VS 100 대규모 국가전을 즐길 수 있고, 국가전을 통해 선정되는 국왕 시스템과 필드 전장, 적진침투 임무를 통한 실시간 PVP로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MMORPG대작 '불량인'의 사전등록은 전용 페이지(https://goo.gl/bFHDLL )에서 참가할 수 있고, 원스토어 전용 사전등록은 이곳(https://goo.gl/lwWzAu )에서 참가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