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실의 비밀조직인 ‘불량인’ 등장 과정을 웅장한 스케일로 담아내
- 8억뷰 기록한, 13분 분량의 한글 자막 애니메이션 1, 2회 공개
- MMORPG에 MORPG의 재미 추가, 애플 매출 10위권 대 기록
(주)팡스카이는 동영상 플랫폼 유쿠(Youku.com)에서 조회수 8억뷰를 기록한 대작 애니메이션 IP의 모바일게임 '불량인: 황제의 비밀조직(이하 불량인)'의 시네마틱 영상)과 한글 번역이 추가된 애니메이션 1, 2 화를 동시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분 정도의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종적을 감추었던 황실의 비밀조직인 불량인이 난세에 모습을 드러내는 게임의 배경을 웅장한 스케일의 사운드로 스펙터클하게 그려냈다.
또 로센디지털레크놀러지가 개발, 현지에서 8억뷰를 기록한 13분 분량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화강호지불량인'의 한글 자막 애니메이션도 함께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경쾌한 음악의 오프닝과 함께,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자 황실의 후계자인 이성운의 어린 시절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불량인과 용천검을 노리는 현명교의 흑, 백무상의 엽기적인 행각과 케미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팡스카이가 올 여름 선보일 모바일 MMORPG '불량인'은 애니메이션과 웹드라마로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화강지호불량인'의 IP를 활용, 중국 현지에서 애플스토어 매출 10위권 대를 기록한 바 있는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모바일에서는 구현하기 힘든 콘솔급 그래픽 퀄리티를 갖추었으며, 부가요소인 전장 콘텐츠에서 최대 4명의 캐릭터 조합을 통해 전투를 진행한다거나, 레벨업에 필요한 아이템를 구하기 위해 던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UI 등 MORPG적인 재미까지 담아내어 기존 MMORPG와 차별화했다.
팡스카이 '불량인' 담당자는 "'애니메이션 '불량인'은 워낙 완성도가 높은 작품이라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애니메이션 1, 2화 한글화 배포를 통해 자연스럽게 게임 '불량인'으로 관심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8억뷰 애니메이션 대작 IP '불량인'은 2017년 여름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 중이며, 불량인의 시네마틱 영상(https://youtu.be/XPZhvbvvICU )과 한글 번역이 추가된 애니메이션 1, 2 화는 유튜브(https://youtu.be/IRrHsT_NEPI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