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퀄리티 그래픽에 PVP, PK요소 갖춘 무협 액션 MMORPG 대작
- 화려한 스킬, 아름다운 음성, 방치형 요소까지 갖춘 ‘아재파탈 웹게임’
-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스페셜 아이템 세트 지급
웹게임의 핵심 연령층인 ‘아재’를 메인 타깃으로 설정한 PC기반의 ‘아재파탈(Fatale)’ 웹게임이 첫 선을 보인다.
㈜팡스카이(대표 지헌민)은 3040 남성 연령층에 특화된 PC 웹게임 '검우강호온라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사전등록에 들어갔다고 18일 밝혔다.
'검우강호온라인'은 달마의 보물을 이용하여 라마의 유해를 훔쳐간 암살단을 처치하고 천하를 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무협 MMORPG로, 오픈 필드를 무대로 스토리를 따라가며 강력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검우강호온라인’은 화면을 가득 뒤덮는 빠르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는 물론, 가만히 두어도 성장을 계속하는 '방치형' 요소까지 갖추어 유저들에게 '아재파탈(Fatale, 치명적인)'의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꽃이 가득한 배경과, 여성 성우진의 아름답고 간드러진 목소리는 자연스럽게 게임의 세계관에 빠져들게 만든다.
‘검우강호온라인’은 초중반에는 빠른 레벨업이, 중후반에는 상위던전과 PVP컨텐츠가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특히 비슷한 실력의 길드끼리 전투를 펼쳐 대전 결과에 따라 영지를 획득할 수 있는 '영지전'이 가장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마을과 특정 레벨 구간을 제외한 대부분의 지역에서 PK가 가능하여, 게임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팡스카이는 18일 게임에 대한 소개와 커뮤니티 기능을 갖춘 '검우강호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http://pkwkh.panggame.com/)를 오픈,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련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정식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검우강호온라인'의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귀속황금과 장비강화석, 진급단상자, 생명주머니, 전송 신발 등 5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세트가 지급된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