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커세어 '글레이브 RGB 마우스'의 특징은? 출시 기념해 이벤트 진행

- 손안에서 즐기는 최상의 성능! 교체 가능한 3가지 타입 그립!

- 16,000DPI 센서 1DPI 초정밀 미세조정, 5,000만번 클릭 내구성

- 6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으로 매크로 설정 및 화려한 RGB LED 커스터마이징

 

고품질 메모리,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 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교체 가능한 3가지 타입의 사이드 그립, 인체공학적인 윤곽 설계로 극강의 편안함에 최신 16,000DPI 옵티컬 센서기술을 겸비한 커세어 글레이브 RGB 게이밍 마우스(CORSAIR GLAIVE RGB gaming mouse/이하 글레이브 RGB 마우스)를 출시, 이를 기념하여 오는 29일까지 풍성한 사은품과 혜택을 전하는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FPS, MOBA 용으로 출시된 글레이브 RGB마우스는 게이밍 마우스가 사용자의 손의 크기와 마우스 파지 방법에 따라 손에 꼭 맞기 어려운 한계에 착안, 잡는 방식에 따라 원하는 대로 그립을 바꿀 수 있게 해 최상의 사용감을 지닌 것이 강점이다. 어떤이들은 마우스를 감싸 쥐듯 손바닥을 얹어놓고 쓰는 팜 그립(PALM GRIP)을 선호하는 반면, 손가락만 얹어놓고 쓰는 핑거-팁(Finger-Tip) 그립 스타일을 애용하거나, 그 사이의 광범위한 스타일을 즐기는 등 다양하게 사용하는 것. 이들을 위해 글레이브 RGB는 3가지 타입의 교체 가능한 마그네틱 사이드 그립을 지녀 몇 초안에 사용자가 원하는 그립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곡선으로 마감된 그립, 고무로 된 그립, 넓은 섬레스트(Thumb rest)의 그립 중에서 사용자가 편한 그립을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6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배치, 스크롤휠은 고무 코팅 처리가 된 알루미늄 휠이 적용되어 더욱 견고하며 정확한 반응성을 보여준다.

 

모든 표면에서 날카로운 트래킹 및 정밀함을 제공하는 글레이브 RGB마우스는 프리미엄급 초정밀 16,000 DPI 옵티컬 센서를 탑재했다. 특히 픽스아트(PixArt)사와 제휴한 커스텀 PMW3367 게이밍 그레이드 옵티컬 센서는 100-16,000 DPI 기본 해상도에서 초정밀 감도 조정을 위해 1 DPI 단위 미세조정이 가능해 열혈 게이머들의 세팅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글레이브 RGB마우스는 8MB 온보드 프로파일 저장기능으로 조명효과, 매크로, DPI 설정을 마우스에 저장하여 별도의 프로그램없이 세팅이 가능하다. 특히 5 개의 사용자지정 DPI 설정을 저장, 버튼 하나만 누르면 이들 사이를 전환할 수 있고, 조명을 통해서 현재 사용중인 DPI를 즉각적으로 알 수 있다. 새로운 고성능 옴론(OMRON) 스위치는 초고속 응답 및 최고 5천만회 클릭 수를 보장하며 초고속 1000Hz / 1ms USB 재생 속도로 모든 게임플레이에 즉각 반응한다.

 

또한 글레이브 RGB 마우스는 3구역에 설정이 가능한 RGB 조명을 지원해 백라이팅을 거의 무한대로 커스터마이징한다. 이때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orsair Utility Engine/이하 CUE)을 통해 로고, 사이드 바 및 전면 조명 영역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다양한 프리셋 조명 프로파일 선택, 수 백 개의 사용자가 만든 조명효과의 다운로드 및 모든 커세어 RGB키보드와 마우스와 조명을 동기화할 수 있다. 또 CUE는 매크로 제어를 해제하고, 마우스, 키보드의 입력 뿐만 아니라, 복잡한 다기능의 매크로를 6개의 프로그램 가능한 버튼에 완전히 다시 매핑할 수 있으며, 매크로를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어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어느 PC 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글레이브 RGB 마우스 출시를 기념하여 커세어는 오는 5월 29일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글레이브 RGB 마우스를 구입 시 뛰어난 슬라이딩 감각과 자유로운 움직임, 천연 고무 바닥으로 프리미엄급 게이밍 마우스와 사용하는데 최적인 ‘커세어 마우스패드 MM100’을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정식 출시가보다 대폭 할인된 예약판매가 99,000원 및 무료배송 등의 풍성한 혜택도 전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