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스티니 차일드, 12세 이용가 버전 ‘데스티니 차일드T’ 출시
- 이번 출시 통해 구글 및 애플 등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각각 서비스
- 데스티니 차일드T 출시와 함께 배우 김응수 등장하는 신규 TV 광고영상 공개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17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Narrative CCG(내러티브 콜렉터블 캐릭터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12세 이용가 버전 ‘데스티니 차일드 T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T)’를 출시하고 신규 TV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데스티니 차일드T’는 기존 안드로이드OS 기준 데스티니 차일드(18세 이용가)의 12세 이용가 버전이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이번 출시를 통해 보다 다양한 안드로이드OS 유저들에게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각각 서비스 된다.
이와 함께 ‘데스티니 차일드 T’ 출시를 기념하는 신규 TV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학교 교실 및 매점 등을 배경으로 배우 김응수가 등장, 코믹한 표정과 대사를 통해 웃음을 자아내며 케이블TV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T for Kakao’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estinychil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